안녕하세요 고객님 써보니몰입니다.
제품의 A/S기간은 1년이며,
AS와 별개로 고객님이 불편하시다고 생각이 드시거나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면 언제든지 연락만 주시면
사용 시간과 상관없이 교환 또는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070-7013-4001
항상 고객님이 100퍼센트 만족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사용한지 오늘로써 12일이 됐구요.
그런데 지난 수요일에 제품을 사용하는데 이상현상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큰 스위지를 0번이라고 하고 그쪽부터 작은 스위치 번호를 매겨서 세번째 스위치가 불도 안들어오고 사용도 안되고...
몇번을 껐다 키기를 반복했는데도 안되어서.. 코드를 뽑아서 다른쪽으로 옮겼습니다.
그랬더니 되더라구요.
그리고 안들어오는 스위치를 잠시 놔뒀다가 다시 껐다 켰다 하니 안되다가..
잠시 후 다시 들어왔습니다.
수요일이라면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을때인데 갑자기 그런 현상이 일어나니 정말 당황했습니다.
바로 문의를 드리려다 바빠서 이제야 문의글을 올립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2주도 안된 제품이 이런현상이 일어났다는게 좀 걱정이되서요.
그때이후 아직까지 그런 현상은 없으나.. 이렇게 사용하다 또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면 처리가 안될듯해서요.
어떻게 해야할지 답변 부탁드릴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